티스토리 뷰

 

광명ak플라자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우리가 보통 영화를 보려고 하면 어디로 갈까요? 극장을 많이 갑니다. 극장이 편안하긴 한것 같아요. 편안한 좌석에서 내가 보고 싶은 영화를 보는게 오히려 유익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죠

 

 

몸도 마음도 피로한데 영화를 통해서 대리만족을 느끼기도 하죠. 화려한 액션이나 규모가 큰 영화를 보면 나도 모르게 감동을 느낍니다.

 

 

 

그 영화에 몰입하게 되니까 오히려 사람들에게 더 큰 인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영화관은 다양합니다. 그릭고 각기 특징이 잇어요

 

 

좀더 사운드에 몰입하고 싶다고 하면 사운드 트랙에 관심이 많은 그런 영화관을 택하는 것도 하나의 고육지책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외에도 여러가지로 다양하니까요. 그리고 영화관에 갈때는 아무래도 그냥 가는 것보다는 차를 타고 가는게 훨씬 편안하다는 것을 느끼는 것이죠

 

 

아늑하게 내가 보고 싶은 영화를 보고 관람하는 것만으로도 아주 좋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다양한 영화를 보면서 각 상영시간에 맞춰서 예매를 하는 것도 나쁘지 않죠

 

 

내가 보고 싶은 영화를 선택하면서 해당 영화를 보러 갈때는 반드시 극장에 어떤 영화가 상영하고 해당 시간표를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영통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보통은 메가박스 어플로도 바로 예매가 가능하지만 오히려 저는 pc가 더 사용하기 편리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pc를 활용해서 바로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극장 예매를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위와같이 일단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인기있는 영화들에 대한 박스오피스 목록이 나옵니다.

 

전체 극장 속에서 광명ak플라자 극장을 선택해 볼께요

 

보유시설은 컴포트와 장애인석도 별도로 있고요 도보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외에 현재 오늘 어떤 영화들이 몇시에 자막도 있는지에 대한 안내가 있으니까요 해당 극장에서 내가 보고 싶은 영화를 선택하면 좋겠지요

 

 

기타 영화관람료도 선택해서 해당 영화비를 보고 바로 이용을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광명ak플라자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