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익한정보

붕어꿈 해몽 확인

체리사이다 2017. 8. 9. 21:17

 

 

 

붕어꿈 해몽 확인

많은 사람들이 꿈을 꾸는데요. 꿈 꾸는 종류도 가지 각색이죠 만약에 꿈에 붕어가 나온다면 무슨 의미일까요

 

 

 

 

하나둘씩 그 의미를 확인해보겟습니다.

 

 

붕어를 사오는 꿈

이것은 내가 결혼을 했다면 아이를 낳는다는 것을 의미하네요. 그리고 그외에도 여러가지 운이 좋은일이 많이 일어날것을 암시합니다.

 

 

 

붕어를 잡는 꿈

이것은 아주 운수대통입니다. 결혼을 아직 안한 미혼이라면 결혼을 하거나 아니면 내가 사회적으로 큰 성공을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붕어를 안고 있는 꿈

이것도 내가 사내아이를 출산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아니면 큰 돈을 번것을 암시합니다.

 

수족관에 붕어를 키우는 꿈

이것은 가정에서 내가 물건을 여러가지를 사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예를들어서 다양한 도구라든가 없던것이 갑자기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붕어 요리해서 먹는 꿈

이것은 별로 안좋은 흉몽인데요. 갑자기 건강이 안좋거나 내 건강이 안좋거나 집안식구중에 건강이 안좋은사람이 나타날수 잇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붕어에 입술을 맞추는 꿈

이것은 아직 총각이나 처녀면 님을 만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혼인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