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익한정보

울산교차로구인구직 2017년

체리사이다 2017. 11. 16. 22:57

 

 

울산교차로구인구직 2017년

울산하면 뭐가 떠오르나요 저는 현대자동차가 떠올라요 거의 울산을 먹여 살리다시피한 현대그룹 그외에도 여러 자동차 회사와 함께 현대중공업 조선업도 떠오르는데요 그만큼 울산은 아시다시피 굉장히 풍요로운 도시입니다.

 

 

 

 

 

오히려 서울이나 기타 다른 도시보다 더하면 더햇지 못살지는 않을거에요 아마 연봉 1억 넘는 근로자도 엄청 많을줄로 생각이 됩니다.

 

 

그런데 울산교차로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그만큼 많은 큰 대기업이 잇으니 여러가지 상권이 많이 형성되엇을거에요

 

 

 

그래서 근로자들도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서 많이 모여들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울산에 내가 살고 있다면 다음과 같이 구인구직을 할수 잇으니까요

 

 

일단 울산에 유명한게 교차로 구인구직이 있구요 그다음 여러가지 구직 사이트가 많이 잇습니다. 벼룩시장을 비롯해서 다양한 사이트가 있는데요

 

 

 

다음과 같이 울산교차로를 검색을 했어요

 

 

 

 

 

여기보면 부동산부터 해서 취업이나 강사교육 간호등 다양한 직책과 함께

 

르노삼성도 많이 잇습니다.

 

 

 

선주연합이라 해서 아무래도 울산이 바다랑 가깝다. 보니 배 선박에서 구인을 많이 찾구요

 

그외에도 유일유통이나 예다연탑헤어등 일반 자영업체들도 많이 구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신정동왕족발 청담더타이 삼산정 대부상사 우성안전유리등 다양한 업종별로 해서

 

많은 구인을 구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내가 울산에 살고 잇다면 혹시 직업을 구한다면 교차로를 많이 이용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