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이용 방법 제대로 확인

우리나라 동남아시아 허브 공항이라고 하죠 세계에서 여객량이라 수송량이나 여행객 방문객등 정말 엄청난 숫자가 우리나라에 방문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를 방문하려면 그중에 하나가 바로 인천국제공항입니다. 세계에서 제일 아름다운 공항에서 3번째로 꼽힐만큼 그렇게 인기 있는 공항인데요

 

 

최근에 이제 해외여행을 한번이라도 꼭 가본사람은 정말 거의 모든 전 국민이라고 생각될정도로 엄청난 숫자를 자랑하고 있구요

 

 

그리고 해외 방문객들은 어떻게든 인천공항은 한번은 꼭 들릅니다. 그만큼 양적으로 그리고 질적으로 성장한 한국경제에서 한국의 첫 이미지가 될 곳이 바로 공항입니다.

 

 

 

 

 

이렇게 공항에 많은 사람이 들르는데 정작 공항이 항상 정체할수 만은 없겠죠 더 많은 사람들을 방문하려면 아무래도 케파도 늘릴수 밖에 없는것이구요

 

 

그래서 최근에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이 18일부터 이제 시작을 합니다. 바로 오늘인데요 그래서 일부 항공사들은 이곳에서 탑승과 수속이 가능합니다.

 

 

바로 대한항공 우리나라 대표 항공사인데요 이제 인천국제공항에서 기존에서 버스나 아니면 지하철로 5분간격으로 해서 한 15분 정도 가면 된다고 하네요 거기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처음이라 헷갈릴수도 있는데요 이제 표에 어디 탑승일지 자세히 표시를 해놔서 안헷갈리도록 이렇게 만들어 놧다고 합니다.

 

 

 

이렇게 4개 항공사가 제2 인천공항을 사용을 하는데요

 

아무래도 세계 유명한 항공사겠죠

 

 

 

 

 

혹시나 자신의 티켓에 어디인지 확인을 잘 못했다면 위와같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순환버스도 한 15분정도 걸리고 여러가지로 처음이라 혼란스러울수도 있는데요

 

일단 안내요원이나 여러가지 알아보고 타는게 제일 편하겠죠

 

지금까지 제2인천공항 여객터미널 이용방법 알아봣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