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익한정보

진에어 수화물 규정 안내

체리사이다 2016. 12. 12. 22:25

 

 

이제 곧 잇으면 크리스마스네요

많은 사람들이 때되면 다 산으로 들로 나갑니다.

올해도 이제 연휴가 되면 많은 사람들이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떠날것으로 예상됩니다.

사람들이 선호하는 곳은 여러군데가 잇죠

 

 

 

 

 

 

 

 

동남아도 그렇고 그리고 미주나 유럽도 많이 가죠

물론 돈잇는 분들은 그렇게 많지 않는데요

그래서 비행기내에는 꼭 싣어야 될 화물과

그리고 싣지 말아야 할것이 있습니다.

하지만 정작 화물을 싣을때 구분없이

 

 

 

 

 

 

그냥 싣는 사람이 많은것 같아요

그래서 진에어 수화물 규정 안내를 볼께요

내가 싣어야 할 짐은 무엇이며 이것을

어떻게 운반해야 할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항공사도 지금 여러군데로 나뉘어져 잇죠

저가항공사가 잇고 그리고 고가 항공사가

잇습니다

내가 타야할곳이 어떤 곳인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최근 저가 항공사가 많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가까운 우리나라 부산이나 제주도를 가더라도

5-10만원이면 가구요

일본은 더더욱 가깝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오늘도 여행을 준비하고 잇습니다.

내가 가고싶은 여행 어디가 좋을까요

 

 

 

 

 

위와같이 진에어를 검색을 해봣는데요

 

운항일정이라든가 여러가지 정보가 확인이 가능합니다.

 

 

 

 

 

 

 

국내선과 중국 미주 등 여러가직 잇는데요

 

호놀룰루나 케인즈 등 개당 75000원 이렇게 되어잇네요

 

 

 

 

 

 

 

 

기내반입 제한 품모은 과도나 커터칼 등이 잇고

 

수갑 호신용 스프레이등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진에어 수화물 규정 안내 확인해봣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