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c 라디오 듣기 프로그램 다운로드 하기

요즘 라디오를 예전 만큼 많이 듣진 않습니다. tv도 많이 발달되어 잇고 그외에도 여러가지 vod나 그리고 인터넷 다시보기 웹툰등 정말 다양한 눈에 볼것도 많고 다양하게 확인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예전보다는 라디오 듣는게 좀 줄어든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간혹 자동차 안에서라든가 아니면 밤에 핸드폰을 통해서 라디오도 종종 듣게 됩니다.

 

 

누구나 편리하게 무료로 들을수 잇는데요 핸드폰 어플을 한번 깔아서 들어도 되고 아니면 그냥 인터넷 홈페이지 방문하면 라디오 듣기 클릭해도 들을수 있습니다.

 

 

옛날 학창시절에 추억을 생각해 보면 라디오 듣기 프로그램을 통해서 공개방송에 간다든지 아니면 여러가지 유료 방송을 들을수 잇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지금도 라디오 듣기 mbc 를 들으려면 컴퓨터에 바탕화면에 깔아두어도 괜찮을 것입니다. 그래서 더욱 편리하실텐데요

 

 

위와같이 mbc를 통해서 편성표나 아니면 라디오를 클릭해주세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쭉 나와잇는데요

 

그건 이렇습니다. 김완태입니다 부터 해서 이진우의 손에 잡히는 경제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네요

 

아래는 시간도 나와잇는데요 라디오 청취 시간을 확인하시면 될것 같아요

 

생생 소식이라든가 정오의 희망곡등 예전에 귀에 익숙한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이주연의 영화음악이라든가 아니면 비포 선라이즈 허일후등 4시부터 5시까지 있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한국영상자료원이라든가 다양한 커뮤니티 그리고 9400명이 좋아요 누른것을 알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