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익한정보

대마도 쇼핑리스트 확인

체리사이다 2018. 5. 17. 23:27

 

 

대마도 쇼핑리스트 확인

누구나 사람들은 여행을 좋아합니다. 오늘도 여행을 떠나기 위해 많은 분들이 비행기를 타고 잇구요 여행은 배로 떠나는 여행가 아니면 항공권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대마도 가깝고도 먼 곳이 바로 대마도 입니다. 제주도에서 일본 항인데요 부산으로도 출발이 가능합니다. 부산에서 배를 타면 대략 1-2시간 정도 걸릴수가 있습니다.

 

 

 

 

여행코스는 다양한데요 히타카츠 항까지 간다고 생각해보면 1-2시간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마도 쇼핑리스트는 뭐가 있을지 알아볼게요

 

 

 

대마도에 도착하면 다음곳을 방문하면 좋은데요 바로 대마도 트럭스토어 입니다. 드럭스토어라 해서 약국 비슷한데요 다양한 목적지가 있고 곤약젤리나 아니면 오타이산 등이 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우리가 해여 여행을 갓을때는 다양한 제품을  사 모으게 되는데요 해외에 있는 슈퍼등을 방문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작은 곳이기도 하고 여러 큰 마트이기도 한데요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잇는 것들을 얻을수가 있죠

 

마지막으로 필히 들러야 할 곳이 바로 부산항 면세점에서 들러서 쇼핑을 하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우리가 해외여행 갈때도 공항 면세점에서 물건을 사듯이요 그래야 세금도 없고 싼 것을 많이 살수 있기 때문입니다.

 

면세점에서는 아무래도 다야음과 같은데요 담배나 그외에 발렌타인도 살수 잇으니까 확인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