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익한정보

위염에 좋은 과일 정리

체리사이다 2018. 5. 19. 11:46

 

 

 

위염에 좋은 과일 정리

요즘 현대인의 고질병이 많이 잇습니다. 그것은 바로 위염인데요 현대인들이 스트레스를 받으면 더더욱 다음과 같습니다.

 

 

 

 

 

그래서 다음과 같은데요 위에는 여러가지 문제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사람이다 보니 나이가 들다보면 모든 기관이 점점 노화되는 것도 사실이구요 그런데 이런 원인은 모두다 스트레스가 나쁜 호르몬을 생기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래서 위염으로 해서 소화가 안되고 자꾸 딸꾹질이 나오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런데를 대비하기 위해서 몸을 항상 자극하는게 좋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맵고 짠 음식은 항상 조심해야 하구요 그래서 다음과 같이 산분비를 억제하는게 제일 좋습니다.

 

 

일단은 모든 과일이 다 좋은것은 아니고요 위염에 안좋은 과일이 있는데요 바로 사과입니다. 사과를 먹으면 여기에는 위액분비로 오히려 안좋을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사과를 먹으면 위염에 안좋아요

 

다음으로 위염에 좋은음식은 바로 양배추입니다. 양배추를 먹으면 카베진코와로 활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질환이 안좋으면 힘들지만요 그래서 다음과 같이 활용을 하면 됩니다.

 

 

다음으로 위염에 좋은것이 바로 바나나랑 배입니다. 배를 먹으면 배에서 여러가지로 좋아요 그래서 다음과 같이 활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비타민이나 미네랄이 풍부한게 제일 좋아요

 

위염으로 속이 싸할때는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여러가지 속도 편안하고 좋을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일 좋은것이 바로 귤인데요 물론 너무 많이 먹으면 속이 오히려 상할수도 있기 때문에 조심은 해야 하는데요 항상 유의하고 건강을 회복되기 위해 좋은것입니다.

 

 

 

 

'유익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길역 급행 시간표  (0) 2018.05.19
헤모힘 부작용  (0) 2018.05.19
대장암 진단키트  (0) 2018.05.19
2018년 지방직 공무원 원서접수 일정  (0) 2018.05.18
부산대학교 학생지원시스템 확인  (0) 2018.05.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