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상화폐 신규가입 신규거래 허용 30일부터

지금 온갖 화제가 되고 있죠. 너도나도 불나방처럼 가상화폐시장에 뛰어들고 잇습니다. 최근에 비트코인이 2천만원을 넘어서면서 이제는 나만 뒤떨어진 느낌이 들때가 있습니다.

 

 

 

모든사람이 다 하는데 나는 왜 안해 이런생각이 들수있죠. 여기저기서 비트코인으로 얼마벌엇다. 인생역전이다. 로또가 다름없었죠

 

 

하지만 확률큰 도박이었죠. 비트코인 가상화폐로 인해서 금새 천만원이 2천만원이 되고 심지어는 어떤사람은 2천만원으로 열배 2억을 벌어서 회사를 그만뒀다 이런 애기도 나오니까요

 

 

 

 

하지만 정부에서는 무분별항 사행심 강조로 해서 오히려 규제를 택했습니다. 거래소 폐쇄라는 초강수까지 두었는데요 하지만 많은 분들이 오히려 거래를 원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우리사회는 더이상 뭔가 서민들에게 희망이 없다는 것이죠. 희망과 절망이 공존하는 시대 가상화폐를 통해서 부자가 될수 있다는 상위 1%가 되고싶은 희망을 품기도 하지만 여기에 맞서서 절망을 느끼기도 하는데요

 

 

그런데 이제 30일부터 가상화폐 폐쇄 거래중단할것 같지만 오히려 이제 신규가입을 허용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절차는 더더욱 어려워진다고 합니다.

 

좀더 까다롭게 해서 해당 은행에 직접 방문에서 실명인증을 해야 하고 한번 신규 가입을 하는데 있어서 요즘은 어플 하나만 깔고 바로 가입을 시켯지만 이제는 여러가지 서류라든가 나의 증명을 해서 가입을 하겠금 바꾼다고 하네요

 

어찌됏든 가상화폐가 폐지는 안되고 이렇게 다시 거래가 재개된다고 하니까요 썩 반길만한것은 아닌것 같습니다. 투자자 입장에서 좀더 조심스럽게 해야 할것 같아요. 여기서 잘하면 대박이고 못하면 쪽박이든 내가 대박이 될수도 있지만 그 반대로 한번에 투자를 잘못해서 나락으로 떨어질수 있으니 항상 조심해서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