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케줄 프로그램 프리스케줄러 사용

우리가 다양하게 이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이 많은데요 그중에 스케줄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하나하나 사용하기에는 아직 부담스러운게 사실이죠

 

 

 

그래서 먼저 내가 뭐를 해야 할지 일단 순서를 정하는게 좋은데요 제일 좋은 것은 우선순위를 갖는것이죠. 이것부터 먼저하고 저것은 나중에 하고

 

 

이렇게 1번부터 여러가지 내가 할일을 기록해야 우리는 안까먹습니다. 하지만 요즘같이 분주한 세상에서 뭐 하나 정신팔려서 일하다 보면 다른거에 헷갈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스케줄 프로그램을 종종 이용합니다. 이것을 통해서 내가 할수 있는 것등을 이용할수 있는데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컴퓨터에 기록을 해둡니다.

 

예전에는 다이얼링이나 아니면 메모장을 통해서 물론 기록을 합니다 요즘은 핸드폰이 일반화 되어 있어서 내가 하고 싶은 일들 해야할일들을 빼곡히 적어놓는데요

 

스케줄 프로그램을 통해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위와같이 해당 일정에 대한 캘린더와 함께 내가 적어놔야 하거나 아니면 잊어먹지 않고 꼭 기억해야 할 사항등을 미리 기록해 놓으면 아주 좋겠죠

 

 

 

 

 

다음과같이 버젼이 v4.1이렇게 되어있는데요

 

날짜별로 해서 기록할수 있어서 더더욱 좋은것 같습니다.

 

 

 

 

동반 설치 프로그램도 있는데요 윈도우 7 이하 버젼에는 다른 버전을 또 사용해야 한다고 하네요

 

여러가지 좋은 기능이 있지만 일단 먼저 사용해 보는게 제일 좋을듯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