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체리사이다 2024. 2. 26. 21:07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우리가 한주간에 열심히 일하면 뭔가 스트레스를 풀것도 필요합니다. 항상 일만 하면 우리 머리가 아파오잖아요. 뭔가 재충전이 필요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잠시 바람을 쐬던가 아니면 조금 휴식을 취하면 다음날 다시 쌩쌩해지는 것을 우리가 알수 있는데요. 몸도 마음도 힘들때가 많이 있습니다.

 

 

 

이럴때는 조금 휴식이 필요하죠. 사람들과 교류도 하고 같이 담소도 나누면서 뭔가 할수 있는 것등을 하나씩 찾아보는 것은 어떤가 싶어요

 

 

어떤사람은 영화나 드라마를 보게 됩니다. 그러면서 큰 의미를 가지게 되는것이죠. 내가 볼수 있는 드라마 아니면 인기있는 주제등을 찾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죠

 

 

넷플릭스는 현재 인기있는 다양한 영화등이 있으니까요. 나한테 맞는 어울리는 영상과 영화 드라마를 보는 것은 어떤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우리가 보통은 나혼자 넷플릭스 아이디를 사용하면 한달에 내는 비용이 너무 비싸잖아요. 조금이라도 비용을 절약할수 있는 방법을 찾는데요

 

 

그래서 여러명이서 아이디를 공유하면 그나마 가격도 조금 다운되고 기타 아이디를 4명이서 사용할수 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하지만 한사람이 접속할때 임의로 다른사람이 이전에 어떤 영상을 시청했는지 바로 시청기록을 볼수 있음으로 이전에 내가 봤던 시청기록등을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넷플릭스에 아직 가입전이라고 하면 자신의 이메일주소로 해서 바로 가입을 하셔도 되죠

 

물론 매달 고정적으로 내는 비용을 감안해야겠지요

 

그외에 언제든지 무제한으로 내가 원할때 와이파이나 lte로도 바로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영상을 즐길수 있습니다.

 

 

그외에 기타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 위와같이 멤버십 해지나 아니면 어떤 콘텐츠를 시청하는지 다양하게 즐길수가 있습니다.

 

내가 본 영상에 대해서 위와같이 시청중인 콘텐츠도 삭제가 가능하니까요. 혹시나 프로필에서 시청기록을 열고 위와같이 숨기기 또는 삭제를 누르면 되겠지요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