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타민나무 묘목 가격 알아봅시다.

사람의 몸에 체내에는 여러가지 영양소가 골고루 섭취가 되야 하는데요. 한 영양소만 섭취한다고 해서 내 몸이 건강해지는것은 아니죠. 항상 비타민 무기질 단백질등 여러가지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는게 좋습니다.

 

 

 

 

그중에 비타민 무기질이 잇는데요. 어르신들 보면 항상 약을 달고 사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체내에 골고루 섭취하기 위해서 오늘도 약 한알을 드시고 섭취를 하는데요. 그런데 비타민 나무 묘목이 있습니다.

 

 

우리가 야맹증이라고 하죠 비타민을 하루라도 섭취를 못하면 그만큼 쉽게 우리 몸은 망가지게 되어잇습니다. 비타민 나무는 유럽이나 북아시아에서 많이 자라나는 식물이라고 하는데요. 우리나라 말로는 산자나무라고 합니다.

 

 

산자나무는 기후가 안좋고 비바람이 많이 나는 지역에서도 잘 자라는 식물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나무에 비타민이 열린다 생각을 하고 나무가 자라면 최대 1m에서 2m 자란다고 하니 정말 많은데요. 요즘 재배할려면 무조건 농약을 뿌리는 것은 다반사인데 구지 농약을 안뿌려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과나 배 일반 열매과일처럼 나무에 비타민이 주렁주렁 달린다고 하니 정말 신기합니다. 아무래도 이 나무 열매 자체에 비타민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성분이 포함되서 자라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혹시나 내 몸이 약하거나 아니면 비타민 섭취를 알약으로 말고 싱싱한 열매를 통해서 섭취하고 싶다면 산자나무 하나를 집에서 심는것도 나쁘지 않죠. 한 6천원에서 만원정도 사이 한다고 하니까요

 

 

집에 식물을 키우듯이 물주고 약주고 하면서 잘만 키우면 오히려 병원에서 비타민을 구지 구입을 안해도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