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익한정보

씨네스트 자막자료실 이용하기

체리사이다 2017. 7. 27. 07:23

 

 

씨네스트 자막자료실 이용하기

요즘 장마가 끝나고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연이은 무더위로 많은 분들이 힘들어 하고 지치고 잇습니다. 더위에는 아무래도 얼음을 먹는다든지 시원한 음료수를 마시면 그만큼 시원할수가 없는데요

 

 

 

 

 

그중에 씨네스트 자막자료실을 이용해보면 어떨까요. 내가 보고싶은 영화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런 영화가 자막이 항상 같이 잇으면 좋은데 보면 자막은 없오 영상 파일만 있는경우가 있어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구글 네이버 다음등으로 자막을 아무리 검색해도 자막을 못찾아서 외국 영화를 보려면 한글자막이 없으니 영어로 영화를 봐야 하는데 영어를 잘하는 사람이야 문제가 없죠. 못하는데 영화를 보려면 정말 난처한 경우가 많이 잇습니다.

 

 

 

 

그래서 씨네스트 자막자료실을 통해서 만약 해당 영화 영상만 있다면 한번 자막을 검색해 보세요. 이사이트는 지금까지 외국영화에 대한 자막을 모두 다 만들어서 누구나가 원하면 자막을 구할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씨네스트가 있습니다. 저는 줌을 통해서 한번 검색을 해봤어요

 

물론 네이버 다음 다 되지만 어느새부터인가 줌이 메인 페이지로 되어있네요

 

 

 

 

 

씨네스트 보이죠. 위에 통합자막 영문자막 한글자막 다 있는데요

 

해당 영화도 잇네요. 휴먼 캐피탈 메리와 맥스 킹아서 애플시드 라라랜드등 다양한 예전 인기리에 극장에서 상영됐던 영화들이 즐비함을 볼수 있습니다.

 

 

 

 

 

 

자 자막 자료실에 들어가볼께요

 

역시나 무수히 많은 파일들을 볼수 있는데요

 

히어로2 끌림 고잉 인 스타일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언포켓더블 정말 내가 지금까지 보고싶은 영화였는데 혹시 자막이 없어서 망설였던 분들은 이제 한글자막으로 해서 영화를 보도록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