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은행 부동산시세 조회 사이트가 있습니다. 아파트를 매매한다든가 아니면 일반 가정주택이든

모든 부동산 시세를 조회하는 방법에는 예전에는 발품을 많이 팔았습니다.

왓다 갔다 하면서 시간내서 없는 시간을 쪼개고 쪼개서 일일히 부동산에 들러서

가격을 알아보고 여간 귀찮지 않은게 아니에요

 

 

 

 

 


하지만 요즘은 시대가 달라졌습니다. 많은 정보가 무수하게 흘러가는데 그 정보를 아는사람과

모르는 사람은 천치만별의 차이가 잇습니다

아는 사람과 모르는 사람의 차이 이제는 날씨도 더운데 땀흘리면서 일일히 부동산 중개업소를

찾아다닐 필요없습니다.

 

 

 

 

 


집에서 편안하게 인터넷 클릭 하번으로 내가 사고자 하는 집 내가 살고자 하는 집 시세를

파악할수 있는 것입니다.

꼭 집을 아파트를 주택을 지금 사지 않는다고 해도 평소 관심을 가지고 있으면

시세를 알아두면 나중에 실제 거래가 있을때 내가 어느정도 시세를 미리 파악해두면

그래도 실제 매매 평균가보다 비싸게 사는일은 없으리라 봅니다

 

 

 

 

 


그래서 미리미리 내가 사는 지역 내가 사고자하는 지역들의 부동산 가격을 미리미리 체크해두면

여러가지로 아주 좋습니다


그렇다면 인터넷상으로 여러가지 부동산 시세 알아보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저는 kb 부동산알리지라는 사이트를 이용합니다.

이것은 일목요연하게 아주 잘 나타나 있구요

인터넷 네이버에서 kb 부동산 알리지 검색하면 바로 나옵니다.

 

 

 

 


이제 앞으로 아파트 매매 주택 매매에 대해서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시세도 알아보고 매매도 해보도록 해요

 

 

 

 

kb 부동산 알리지를 네이버에서 검색을 합니다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이렇게 위와같은 사이트가 나옵니다.

 

 

 

위와같이 부동산 시세와 매물 등을 한눈에 알아볼수 있습니다.

 

 

 

이렇게 지역과 구와 동을 입력하면 위와 같이 정보가 쫙나옵니다.

 

이제는 아파트 집 매매에 대해서 손쉽게 시세와 정보를 조회해보도록 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