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rar 압축풀기

체리사이다 2024. 1. 3. 20:08

 

rar 압축풀기

이상하게 요즘 발목이 많이 아프네요. 조금더 휴식을 취해야 하는데 마음처럼 안됩니다. 그냥 편하게 발을 안쓰면 되는데요

 

 

하지만 회사에 출근도 해야 하고 집에만 있다고 생각을 해보세요. 얼마나 답답할까 하는 마음에 내가 하고 싶은 것등을 하나씩 해 가면 좋을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다양한 압축파일이 있는데요.그냥 그데로 사용을 해도 되고 아니면 내가 스스로 파일을 압축해도 됩니다. 압축률과 함께 그리고 파일 하나로 묶을수 있어서 그나마 좋은데요

 

 

압축파일에는 여러가지가 잇어요. 평상시에 내가 자주 사용하는 것도 잇는 반면에 전혀 생소한 압축파일도 있기 마련입니다.

 

 

내가 잘 구분해서 사용을 해야 하고요. 기본적으로 우리가 alz을 사용을 하면 알집을 검색을 해서 다양한 압축파일을 바로 풀수 있습니다.

 

 

우리가 핸드폰으로 자신의 사진을 찍거나 다양하게 사진을 찍는데요. 이때 중요한 것은 여러 인물이 나옴으로 카톡이나 메일로 사진을 보내주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이런것을 대비해서 파일 하나로 압축해서 바로 보내면 아무래도 상대방도 파일을 보는데 손쉽게 볼수 있는 장점이 있다는 것을 확인하면 되겟죠

 

 

rar 압축을 풀려고 하면 인터넷에서 rar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내 컴퓨터에 설치해도 되지만 별도로 알집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바로 압축을 풀어도 되니까요

 

 

내가 편한방법을 그대로 이용하시면 좋을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altools 에 검색을 하니까요 바로 압축프로그램을 내 컴퓨터에 다운이 가능함을 알수 있네요

 

 

그외에 다양한 포맷도지원이 가능하니까요. 나한테 맞는 포맷이 무엇인지 확인해서 이용하면 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그외에 여러가지 주요기능이 많이 있으니까요 간편한 이미지나 아니면 분할 또는 멀티코어 압축까지 내가 필요한 부분을 다 관리하고 확인이 가능함을 알수 있네요

 

 

 


rar 압축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