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텍사스를 강타한 허리케인 하비 위력

여름이면 우리나라를 강타하는게 있죠. 여름 뿐만 아니라 가을에도 우리나라에 영향을 미치는게 바로 태풍인데요. 이상하게 올 여름은 태풍없이 그냥 지나치는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기후가 점점 열대야가 되어 가는 기분이에요

 

 

 

 

 

안그래도 가끔씩 스콜 비슷하게 비가 왔다 그치기도 하고 그리고 태풍이 왔다가 그냥 가기도 하고 여러가지를 알수가 있습니다.

 

한번 태풍의 위력에 우리가 알려면 태풍의 눈이라고 하죠 오히려 눈은 편안한데 기후가 따뜻한데 그이후는 아주 엄청난 위력을 가하는데요

 

 

 

미국같은 경우 땅이 크다 보니 여러가지 태풍과 허리케인등이 오늘도 닥치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그래서 태풍 허리케인 하비가 어느정도 위력인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미국 텍사스에 착륙한 허리케인 하비는 중심기압이 무려 938 헥터 파스칼이라고 하네요. 정말 어마무시하고 풍속은 무려 59 m/s  하니 이정도 풍속이면 정말 사람하나 아니 집하나 그냥 날리는 것은 순식간인것 같습니다.

 

 

 

 

위와같이 미국 지도에서 보면 허리케인 하비의 이동 과정을 볼수가 있습니다.

 

하비의 영양권이 어디가 있는지 irma 나 기타 여러곳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태풍의 이동경로인데요. 위와같이 위력이 엄청남을 다시한 번 실감할수가 잇습니다.

 

 

 

 

 

 

 

지금 미국땅의 붉은 기운이 서서히 움직이는 것을 볼수 있는데요. 정말 어마무시하네요. 우리나라는 한편으로 태풍이 빗겨가서 그나마 다행이구요.

 

 

tv를 보면 정말 미국에 허리케인이나 태풍이 집한채는 그냥 날리는 것을 볼수 있는데요. 엄청난 사상자와 함께 재산피해를 준다고 하니까 정말 심각함을 알수가 있습니다.

 

 

 

 

최근에 상륙한 허리케인 하비의 위력입니다. 참고하시고요 정말 끔찍하네요

 

우리나라에 안온것이 다행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