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익한정보

마른기침이 오래갈때 좋은 음식

체리사이다 2017. 10. 7. 08:29

 

 

 

마른기침이 오래갈때 좋은 음식

요즘들어 자꾸 기침이 나옵니다. 감기는 물론 아닌데요 공기중에 미세먼지가 많이 쌓여잇어서 기관지나 아니면 호흡이 힘들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심호흡을 하다 보면 숨이 턱턱 막히고요 물론 예전에 비해서 숨쉬기가 힘들어진것도 사실이죠 그것을 아는지 모르는지 여러가지 원인이 잇겟지만 아무래도 주 원인은 중국에서 황사현상이거나 아니면 미세먼지로 인한 중국의 매연등이 하나의 원인일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기침에 좋은 음식이 뭐가 있을까요 마른기침이 오래갈때 좋은 음식은 뭐가 있을까요 음식을 하나하나씩 먹어봅시다.

 

 

 

기침이 계속 이어지면 아무래도 3주간 연속 이어지면 힘들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가래가 없다면 더더욱 힘들수밖에 없는데요

 

 

심폐기능이 많이 저하되면 말이죠 열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여러가지 기관지 질환으로 해서 죽을것 같은데요 그럴때는 좋은 음식을 먹어야 하는게 좋습니다.

 

배즙을 드시면 배도 물론 잘 먹는데요 감기나 꿀등을 침을 넣고 삼키면 좋습니다. 요즘 배즙도 많이 먹는데요 배즙 뿐만 아니라 배를 먹어도 좋은 작용을 하니까요 골고루 드시면 좋습니다.

 

오미자를 드시면 신맛이 강화되고 체내에 쌓인 노폐물들을 제거하면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항산화작용으로 노화방지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먼저 좋은 음식으로는 무가 있는데요 독소를 배출하고 고기나 여러가지 비타민이 풍부해서 좋습니다.

 

 

다음으로 도라지도 좋은데요 그래서 도라지 청이나 아니면 각종 질환에 좋기때문에 여러가지로 드시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