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익한정보

속이 울렁거리고 토할거같아요

체리사이다 2017. 10. 7. 08:34

 

 

 

속이 울렁거리고 토할거같아요

속이 안좋을때가 많이 있습니다. 음식을 맛있게 먹으면 좋은데 배가 더부룩하고 음식이 맛이 있는게 너무 많은것 같아요 그래서 속이 미식거리면서 토할때가 많이 있습니다.

 

 

 

 

물론 임신한것도 아닌데 왜이렇게 속이 안좋은지 모르겠어요. 음식을 너무 많이 먹어도 안좋기도 하고요 그리고 하루종일 집에서 텔레비젼 보며 있으니 더더욱 그런것 같습니다.

 

 

 

그래서 속이 울렁거리고 토할때는 어떻게 하는게 좋은가요. 집에서 푹쉬는게 좋아요. 아니요 그렇지 않죠 뭔가 몸을 움직이고 활동적인게 좋은데요 그래서 이럴때는 다음과 같이 하면 좋습니다.

 

 

 

보통 우리가 속이 더부룩하다는 것은 소화불량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화기능이 점차 떨어져서 음식을 먹어도 제대로 소화를 못하는 것인데요

 

병원에 가서 방문을 하면 소화불량및 단순한 위염일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몸이 안좋을때는 준비하는게 좋습니다.

 

혹시나 배에 가스가 차거나 아니면 체한느낌으로 몸이 안좋을수 있으니 항상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일단 병원에 갔다와서 몸이 좀 괜찮은 것 같아요 가벼운 음식을 먹게 되었는데요 그래도 인스턴트 음식이나 과자같은것은 안좋겠죠 과일이라든가 아니면 밥 그리고 호박죽 등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술같은것은 역시 금지구요

 

단순하게 음식을 먹는데 과하게 과음을 한다든지 아니면 너무나 과식 음식을 내 위가 소화할 분량보다 많이 먹어도 위에서 탈이 나니 항상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