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정보

인천공항 수면실 위치 이용시간

by 체리사이다 2018. 4. 4.

 

 

인천공항 수면실 위치 이용시간

우리가 공항에는 항상 제시간에 가는것은 위험하죠. 왜냐하면 늦을수도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항상 공항에 비행기 시간에 맞춰서 우리는 일찍 도착을 합니다.

 

 

 

 

 

비행기 놓치는 것보다는 일찍 도착해서 시간을 갖는게 중요하겠죠. 그리고 도착해서 시간도 갖고 그리고 공항내 여러군데 면세점도 들르면서 구경도 하고 물건 살게 있으면 사고 그러는데요 그리고 때로는 비행기를 두대 거쳐서 가거나 아니면 연착한다든가

 

 

여러가지 시간을 공항에서 보낼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의자에서 쉬는것보다는 수면실에서 잠자는게 좋은데요 잠간이라도 꿀잠을 잔다면 피로가 쭉 회복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그냥 라운지 의자에 앉아서 발을 쭉 뻗어서 자기도 하고 했는데요 다양한 휴식을 취하긴 햇지만 아무래도 그냥 누워서 자는 것보다는 덜 편하죠 그래서 다음과 같이 공항 내에도 휴게실이 있으니까 이제는 다음에 공항에서 푹 쉬시면 될것 같습니다.

 

 

인천공항 1터미널에는 냅존이라고 있는데요 여기서는 물론 이용시간은 24시간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충분히 잠을 잔다고 하니까요 확인하시면 됩니다.

 

 

일단 사람이 생활할려면 열심히 일하는 것도 좋은데 쉴때 푹 쉬어져야 더욱더 열심히 일하게 됩니다.

 

 

 

여러가지 냅존이 존재한데요 위치는 탑승동에 있기도 하고

 

운영시간이 다 0시에서 0시 이렇게 되어있네요

 

이제 공항에 갔을때 한번정도는 들러줘도 되겟죠

 

 

 

 

 

휴식용의자라든가 휴대폰 충전기는 기본으로 가지고 있죠 231번 게이트 부근이라고 하니까요 제2 여객터미널에도 잇으니 혹시나 그쪽으로 가신분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