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익한정보

물건꿈 해몽 정리해봤어요

체리사이다 2017. 11. 16. 23:04

 

 

 

물건꿈 해몽 정리해봤어요

우리는 오늘도 다양한 꿈속에서 삽니다. 꿈과 현실이 분간이 안갈때가 있어요 내가 살고 있는 곳이 아름다운 현실인가 아니면 꿈속인가 헤매고 있는게 사실입니다.

 

 

 

 

 

그런데 우리가 꾸는 꿈들은 다양한데요 나에게 현실속에서 어떤 의미가 있는지 한번 헤아려 볼께요 혹시나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이 있을줄 알고 있습니다.

 

 

 

 

내가 물건을 새로 구매를 한다든지 아니면 물건을 받고 빼앗든지 다양한데요 그래서 이 꿈이 나의 현실에서 어떻게 작용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겟습니다.

 

 

 

누군가 물건을 훔치는꿈

이것은 내가 꿈속에서 탐나는 다른 사람의 물건을 컴퓨터든 돈이든 여러가지 훔쳣다는 것은 나에게 이로운 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내가 뜻하지 않은 행운을 얻은 것을 의미합니다.

 

바구니에 값비싼 물건이 담겨져 있는 꿈

이것은 바구니 에 담겨져 있는 것은 평소 내가 동경하던 물건이든 아니면 기타 다양한 욕구를 채워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마디로 길몽이라는 것이죠

물건을 사고 돈을 내는 꿈

이것은 나에게 뭔가 새로운 일이 시작됨을 의미합니다. 그것이 다양할수도 있는데요 취업이 되는 것일수도 있구요 아니면 뭐가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건을 안은꿈

이것은 내가 나의 소중한 물건을 내 품에 꼭 안은 것은 직장에서 내가 승승장구 하는 꿈을 의미합니다. 뭔가 내 마음속에 꽉 안고 잡아 가는 것으로 아주 유익한 것을 의미합니다.

 

물건을 훔치다 잡힌꿈

이것은 뭔가 현재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고 꼬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런데 물건을 훔치다가 이게 주인한테 걸리거나 한것은 나의 현재 상황에 안좋은 일을 의미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