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익한정보

입에서 쓴맛 날때 입이 쓴 이유

체리사이다 2017. 10. 7. 08:55

 

 

입에서 쓴맛 날때 입이 쓴 이유

나도 모르게 입에서 쓴맛이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게 심각한 건강의 문제가 있어서 그런게 아닐까요 가끔까다 아침에 잠간 깨서 일어나보면 입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는 경우도 느낄수가 있습니다.

 

 

 

 

 

무슨 문제가 있는 것일까요 그래서 우리몸이 한번 나빠지면 그것에 대한 원인을 파악하고 체력을 회복하는게 좋은데요 우리몸에는 이상한 신호를 줍니다. 다양하게 몸이 안좋을때는 여러가지 질병을 가져다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에 무리하게 스트레스를 받거나 아니면 심각한 질병이 생기기 전에 미리 사전에 예방을 하는게 좋습니다.

 

 

 

혹은 안정을 취하는게 좋음으로 항상 유의하는게 좋습니다.

 

 

입이 쓴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물을 일단 몸에 충분히 섭취를 해줘야 합니다. 아니면 잠을 못자서 그럴수도 있구요 잠을 충분하게 자면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최근에 과욕을 하거나 과음을 하거나 과로를 해서 그런것일수도 있으니 충분한 안정이 필요합니다.

 

갑자기 쓴맛이 나는 것은 식도염의 위험일수도 있습니다. 위산이 역류해서 위에 소화가 제대로 안되는 것인데요 소화불량이 있거나 속이 메스꺼울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위산이 많이 분비되서 최근 소화가 안되거나 아니면 식욕 밥맛이 떨어지는 경우도 있고 여러가지 이유로 해서 면역력 저하로 감기에도 자주 걸릴수가 있습니다.

 

입이 쓴 이유는 아무래도 소화 기능이 저하되서 여러가지 음식을 먹어도 맛을 못느끼고 여러가지 설사를 하거나 아니면 속이 더부룩한게 배가 나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먹어도 먹어도 시원하다는 느낌이 없어서 더 그럴수 있으니 항상 조심하도록 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