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익한정보

헤드셋 마이크 소리 키우기

체리사이다 2019. 2. 15. 10:47

 

 

 

헤드셋 마이크 소리 키우기

다양한 게임이 지금 인기 입니다. 그래서오늘도 숨을 죽이면서 결투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온라인 게임은 나혼자 하긴 엄청 심심하죠 그래서 다양한 사람들과 같이 어울려 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상대방과 서로 목소리를 주고 받으면서 여러가지 일을 하는데요 그중에 하나가 헤드셋 마이크 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게임을 하다 보면 목소리가 명확하게 안들릴때가 잇어요

 

 

 

 

상대방이 얘기는 하는데 잘 들리지 않고 그래서 뭐라고 하지만 웅얼거림으로 뭐라 햇는지 다시한번 묻게 되고 여러가지로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컴퓨터 본체를 통해서 마이크 소리를 음량을 올리면 조금더 소리가 잘들리죠 요즘은 귀가 먹은거 같기도 해요 소리를 듣는데 볼륨도 엄청 크게 하는데 잘 안들림을 알수 있습니다.

 

 

증폭을 통해서 소리를 키우고 그리고 잡음은 제거하는게 좋습니다. 스피커나 음질등도 줄이는것을 확인해주고요 여러가지 찌찌직 하는 소리는 없애주는게 좋습니다.

 

 

 

일단 헤드셋 마우스를 본체에 끼우면 위와같이 소음 억제나 다양한 녹음 볼륨등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데시벨도 확인이 가능하고요 여러가지 설정을 통해서 다양한 잡음을 확인하도록 하겟습니다.

 

 

 

 

일단 볼륨을 키우려면 오른쪽 하단에 시계나오고 스피커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마이크가 있고 라인이 잇으니까 이것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혹시나 소리가 작고 잘 들리지 않는다면 자신의 시스템을 잘 확인해서 마이크와 그리고 증폭을 확인해서 이용하면 될것 같습니다.

 

 

소리를 통해서 자신을 잘표현하고 상대방과 명확하게 의사소통이 된다면 훨씬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아직 안해보신분들은 다시한번 확인해보세요

 

 

 

 

'유익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수민 부모욕 논란  (0) 2018.09.20
변산 손익분기점  (0) 2018.08.22
인크레더블2 더빙 성우  (0) 2018.08.21
공작 정소리 인스타  (0) 2018.08.20
신세계 경기점 갑질 논란  (0) 2018.08.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