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적인생각

경동택배 지점조회 확인

체리사이다 2016. 5. 10. 11:25

 


여러분들은 어떤 택배를 많이 사용하시나요?

요즘 착불로도 많이 보내고요 어떤 물건을 사면

항상 택배로 받기도 하는데요

무료 배송하면 더더욱 환영이구요

이렇게 택배를 많이 사용하는데

경동택배는 전국에 많은 지점이 잇어서

 

 

 

 

 

 

나의 택배가 언제 어떻게 도착할지 수시로 확인해서 좋습니다.

경동택배는 주로 큰 화물이나 물건이 큰것등을 위주로 주로 사용하는데요

내가 택배를 신청해도 답답한 경우가 많아요

언제 지금쯤 어디정도 왓는지 나는 택배 물품을 언제쯤 받을수 있는지

궁금할때가 많은데요

경동택배 지점조회 확인하는 방법 알아봅시다.

 

 

 

 

 

 

경동택배 검색을 해봣는데요

 

위와같이 사이트가 나오네요

 

배송조회 라든가 요금안내 표준운임표도 확인가능하고요

 

영업소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택배 전문업체라서 내 택배 배송추적도 가능하다는것

 

모두 다 아시죠?

 

 

 

 

 

영업소를 조회하고 싶으면 왼쪽을 누르면 되요

 

그러면 경동택배 지점조회가 확인 가능합니다.

 

온라인 운송장 조회나 가까운 영업소 찾기도 모두 가능합니다.

 

 

 

표준운임표도 위와같이 정기화물과 택배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내가 배송한 물품이거나 배송조회한 물품은 위와같이 운송장으로 확인하면 됩니다.

 

지금까지 경동택배 지점조회 확인햇는데요

 

경통택배는 이렇게 내가 보낸 내가 받을 택배에 대한 사후 조치가 잘되넛 같아요

 

궁금하면 이렇게 확인하면 될것같아요

 

지금까지 경동택배 지점조회 확인해봣습니다.

 

 

 

 

'일상적인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깔라만시 효능 부작용 알아봅시다.  (0) 2017.05.21
공감대 형성을 위한 3요소  (0) 2016.03.27
더덕의효능 파헤치기  (0) 2016.03.09
미나리 효능 아주 굿~  (0) 2016.02.24
하지정맥류 초기증상  (0) 2016.02.19
댓글